본문 바로가기

체험단 리뷰

[서평단] 2023년 안녕, 앤 매일꾸는 꿈 탁상달력 리뷰

반응형

 

이제 2022년이 몇 달 안 남았죠. 벌써 서점에는 내년도 다이어리와 달력이 가판에 올라와 있더라고요.

저는 늘 새해가 되면 탁상달력을 구매해서 썼었는데, 이번엔 운 좋게 서평단으로 뽑혀 밝은 에너지 뿜뿜! 하는 빨강머리 소녀 앤을 저희 집에 데려올 수 있었어요. 북엔에서 만들어진 탁상달력으로 지구환경을 생각하는 친환경 콩기름으로 인쇄했다고 해요. 그래서인지 포장을 뜯어도 화학 냄새가 전혀 없었고, 색상은 선명해서 빨강 머리 앤의 매력이 더 잘 느껴졌답니다.

 

 

저희는 식탁에 놓은 탁상달력으로 일정 공유를 해요. 온 가족이 모여앉을 수 있는 유일한 공간이자 가장 많은 대화가 오가는 장소이다 보니 개인 스케줄이나 가족 모임/행사가 있을 때 바로 적어놓으면 잊을 염려가 없거든요. 그래서 탁상달력은 우리 집의 플래너이자 비서로써 중요한 역할을 하죠.

 

 

1년 동안 우리 집에서 가장 잘 보이는 곳에 놓고 사용할 것이기에 나름 깐깐한 기준으로 탁상달력을 고르는 편인데, 인테리어적으로도 예쁘고 메모하기에도 좋은 요 아이는 볼 때마다 매우 만족스럽네요.

그림이 과하지 않고 Check List나 전/후 달력, 메모 공간이 넓게 확보된 구성으로 월간 스케줄을 관리하고 정리하는데 유용한 것 같아요. 게다가 센스 있게 2022년 12월부터 사용할 수 있어 13개월 동안 앤의 명랑하고 긍정적인 기운을 떠올리기 좋답니다.

 

 

다른 쪽엔 이렇게 앤의 삽화와 이야기가 실려있어요. 어릴 적 만화로 볼 때 어떻게 나랑 비슷한 나이의 아이가 저런 생각을 할 수 있지?라고 느꼈었는데, 어른이 되어 다시 봐도 한결같이 씩씩하고 상상력이 풍부한 앤입니다.

 

 

오래간만에 서랍에 잠들어있던 스티커를 꺼내 꾸며봤어요. 아직 몇 개월이나 남은 생일이지만 찾아보고 표시하는 것만으로도 설렘을 느낄 수 있어 즐겁더라고요. 아마도 앤의 효과인거 같아요. ㅎㅎㅎ

사랑스러운 빨강머리 앤의 탁상달력은 다양한 사이즈로도 만날 수 있으니 내년 한 해를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립니다. ^^

 

 

※ YES24 리뷰어클럽 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. 

 

 

반응형